겨울철에는 필요에 의한 외부 활동으로 체온이 급격하게 떨어지거나 실내에서도 적정 온도 이하에서는 체온이 대체로 낮아는 경우가 많이 있죠.
실내 적정 온도와 습도를 유지하면서 체온을 유지하는 것은 건강을 지키는 첫 번째 수칙이라고 생각해요.
오래된 아파트나 주택 등의 경우 난방을 켜는데도 불구하고 외풍으로 인해 실내 온도가 많이 떨어집니다. 그래서 겨울철이 되면 온풍기나 온열기 등을 많이 찾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런데 온열기의 경우는 코일이나 램프에 열이 가해지면 손이 데일 수 있는 단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어린아이가 있는 경우 주의가 더 필하죠. 이런 이유로 온풍기를 추천하는데요.
온풍기를 켜면 실내 온도가 올라가기는 하지만 많이 건조해집니다. 그래서 온풍기 작동 시 가습기를 함께 작동하는 것이 실내 적정 온도와 습도를 유지하는데 도움 되죠.
한경희 3세대 타워형 온풍기 추천
온풍기 타입으로는 상단에서 따뜻한 바람이 나오는 상단 분출형 온풍기가 있고 타워형 온풍기가 있습니다.
한경희 타워형 온풍기 중에서도 알루미늄 소재로 만들어진 PTC발열체가 적용된 3세대 타워형 온풍기를 추천합니다.
이는 장착된 원형팬들이 크로스로 따뜻한 바람을 분출하여 온도 전달이 뛰어나 따뜻함을 유지하는데 효과적이며 에너지 효율도 높였습니다.
타워형 온풍기는 이전 기술인 2세대 타워형 온풍기가 있는데요. 이는 따뜻한 바람이 배출되는 곳이 하단부터 세로로 만들어져 아래 바닥부터 따뜻함을 유지합니다. 하지만 원형팬이 세로로 장착되어 각각 팬에서 발생하는 소음이 상당히 큽니다.
2세대 타워형 온풍기를 보완하고 상단 분출형 온풍기의 단점인 상단 부분만 뜨거운 바람이 나와 발이 시린 점을 개선하여 새롭게 만들어진 것이 한경희 3세대 타워형 온풍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경희 3세대 타워형 온풍기 가격은 30% 정도 할인되어 155,000원이오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 가격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로 대용량 가습기 추천
겨울철에는 온풍기, 난방 등으로 인해 가습기를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특히 실내가 건조해기 때문에 적정 습도 및 온도 유지를 통해 건강한 체온을 유지하려면 가습기를 잘 세척하고 작동하는 것이 세균 번식을 방지하는데 도움 됩니다.
특히 위와 같이 세로로 긴 타워형 온풍기와 가습기를 함께 작동하려면 가습기가 증기를 상부 쪽으로 분출하는 것이 좀 더 실내를 쾌적하게 유지하는데 도움 될 것입니다.
미로 대용량 가습기 중 완벽하게 세척이 가능한 MH7000을 추천합니다. 본 가습기는 굴뚝형 디자인으로 가습입자가 나가는 토출구 높이가 38cm나 됩니다. 이를 통해 가습입자가 높고 넓게 분출되도록 하는 것이죠.
미로 완벽세척 대용량 가습기의 수조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되어 있고 전체 모두 세척이 가능한데요. 식기세척기를 통해 세척이 가능한 가습기예요.
매번 손으로 깨끗하게 세척하는 것이 번거로웠다면 식기세척기를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는 더 편리한 가습기가 될 것입니다.
미로 완벽세척 대용량 가습기는 높은 기압에서 낮은 기압으로 이동하는 원리인데요. 초미세 가습입자가 강력한 회전을 통해 위로 뿜어 분사됩니다.
미로 완벽세척 대용량 MK7000 가습기 가격은 23% 할인되어 229,000원입니다. 이 가격은 현재 할인된 가격으로 변동폭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특히 이 가습기는 물 위에 뜨는 부유방식인데. 이 방식은 항상 일정한 가습을 유지하면서 멀리 퍼지도록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가습기 주변 습도 환경에 따라 수조덮개의 물고임이 자주 발생되곤 하는데 미로 MK7000 가습기는 수조덮게의 구멍으로 물이 빠져나가도록 설계하여 이런 현상이 없습니다.
본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헬스 케어 관련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CT 검사 vs MRI 검사 차이 무엇일까? (검사 원리 및 용도 검사 전 주의사항) (0) | 2023.12.05 |
---|---|
겨울철 식중독 원인 노로 바이러스 어떤 바이러스인가? (증상 회복기간 예방법) (1) | 2023.11.21 |
췌장 기능 및 췌장 질환 유무 어떤 검사로 알 수 있나? (1) | 2023.11.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