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한적한 마을을 경험할 수 있는 고즈넉한 독채숙소를 추천하고자 합니다. 여행하기에 최적의 날씨이죠.
제주도의 자연환경은 이국적인 느낌이 들기도 하죠. 보통 제주도 여행을 하면 제주도 관광지 근처의 호텔이나 펜션에서 많이 숙박을 하곤 하죠.
제주도 전원 속 마을까지 즐기려면 숙소도 고즈넉한 제주도 마을에 있다면 추억 여행이 될 것 같아요.
그런 의미에서 에어비앤비 제주도 독채숙소 2곳을 선별하여 소개합니다.
제주시 애월읍에 위치한 애월다락방과 제주시 한경면에 위치한 감귤 과수원이 많은 청수리 오즈네 99입니다.
1. 애월다락방
에어비앤비 제주도 독채숙소 중에서 애월다락방은 게스트선호 숙소이고 5점 만점에 4.99 평점을 받은 숙소로 청결도, 위치, 가격 등 모두 만족도가 높아요.
애월다락방은 고즈넉한 마을에 위치한 독채숙소이며 삼면이 귤밭으로 둘러싸인 정원이 아름다운 전원 속 독채예요.
제주공항에서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애월다락방 제주도 독채숙소 특징
에어비앤비 내 애월다락방 제주도 독채숙소는 복층형 원룸이며 1층에서 간단한 요리를 할 수 있는 주방과 거실이 있어요.
2층에는 다락이 있는데 더블침대와 싱글침대가 놓여져 있습니다. 애월다락방은 침실 1개, 욕실 1개인 복층 구조이며 정원을 가진 숙소입니다.
애월다락방 주변에 이마트와 편의점 및 예쁜 카페들이 있어요. 다이소까지 있는데 도보로 10분 거리에 모두 있습니다.
애월 카페거리, 한담해변, 애월항, 납읍 난대림 숲, 고내해변 등 제주도에 가면 꼭 가볼 만한 곳들이 모여있네요.
노을 맛집이라고 할 수 있고 바닷가 산책길도 너무 좋습니다.
그 어떤 것으로부터 방해받고 싶지 않다면 애월다락방 제주 독채숙소를 강추해요.
애월다락방은 체크인 오후 4시이고 체크아웃 오전 11시입니다. 최대 정원은 3명입니다.
애월다락방 1박 135,000원인데요. 이 가격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에어비앤비에서 직접 확인하시고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2. 청수리 오즈네 99
청수리 오즈네 99는 9평 정도의 아늑한 공간으로 제주도 독채숙소입니다.
청수리 오즈네는 제주 서쪽 감귤 과수원과 반딧불이로 유명한 청수리에 위치한 제주 시골 주택입니다.
청수리 오즈네 99는 에어비앤비에서 게스트 선호 숙소로 4.98 평점을 받은 곳이에요. 청결도, 위치, 가격 측면에서 모두 만족도가 높습니다.
청수리 오즈네 99 제주도 숙소 특징
청수리 오즈네 99는 주변에 감귤 과수원이 많고 제주도 정경을 감상하며 동네 산책하기 좋은 숙소입니다.
청수리 오즈네 99 숙소에서 도부 2분 거리에 제주도 관광지 순환버스가 운행을 해요.
운전하기 싫어하는 분들에게 너무 좋은 숙소이죠.
이 관광지 순환은 렐로키티아일랜드, 저지오름, 산양곶자왈, 제주현대미술관, 방림원, 생각하는 정원, 환상숲곶자왈공원, 제주유리의 성, 오설록 등을 순환합니다.
청수리 오즈네 숙소도 체크인은 오후 4시이고 체크아웃은 오전 11시입니다. 에어비앤비 숙소는 공통적이죠.
청수리 오즈네 숙박비는 1박 156,000원입니다. 본 숙소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니 에어비엔비에서 직접 확인하시고 예약하세요.
청수리 오즈네는 최대 정원이 2명입니다. 부부나 연인, 친구 단둘이 또는 한부모와 한자녀가 함께 제주도 여행 시 숙박하기에 좋은 곳이라고 생각해요.
특히 청수리 오즈네 숙소는 조식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는데 조식 가격은 1일 2인 기준으로 1만 원입니다.
청수리 오즈네 숙소는 99를 포함해 164 숙소도 운영 중이예요. 두 개 독채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어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유아, 아기가 머물기에 적합한 곳이 아니라는 점 참고하세요.
청수리 오즈네 숙소는 80인치 빔 프로젝터로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등 OTT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 관련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및 서울 근교 2024 장미축제 소개 - 장미꽃 색깔 별 꽃말 알고 보면 더 감동이예요. (0) | 2024.05.17 |
---|---|
[봄 나들이] 서울재즈페스티벌 2024 라인업 일정 및 가격 예매 방법 (0) | 2024.04.05 |
북유럽 섬 페로 제도 여행을 위한 지역 특징 및 여행 팁 (0) | 2024.02.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