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에 간지 나는 등산화가 있다는 사실을 아시는 분은 아실 겁니다. 나이키 등산화 중 특히 ACG 에어 줌 가이아 돔 고어텍스 등산화 모델을 추천드려요.
나이키만의 에지가 살아있는 디자인에 등산, 하이킹을 하는데 필수 기능성 요소를 살린 등산화라고 할 수 있죠. 나이키 ACG 에어 줌 등산화 특징 및 가격, 사용자 리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등산, 하이킹, 캠핑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특히 겨울에는 눈이 오면 미끄럽고 눈이 얼어 험난함이 두 배가 됩니다. 나이키 등산화 라인 중 ACG 에어 줌 가이아 돔 고어텍스는 일반적인 등산화의 투박함을 나이키만의 에지 있는 디자인으로 제대로 살렸는데요.
사실 나이키 등산화 ACG 에어 줌은 겨울에 평소에도 신고 다니고 싶을 정도로 디자인이 멋집니다. 물론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사용자 리뷰도 좋은 편입니다.
나이키 등산화 ACG 에어 줌 특징 및 가격
나이키 등산화 ACG 에어 줌은 신발 바닥에 대형 돌기와 고어텍스 기술을 적용하여 등산, 하이킹 등 가파른 산비탈 길이나 울퉁불퉁한 산 길을 활동하는데 불편하지 않도록 디자인된 등산화입니다.
나이키 등산화 ACG 에어 줌의 정식 모델명은 나이키 ACG 에어 줌 가이아 돔 코어텍스(GORE-TEX)입니다. 가격은 269,000원으로 나이키 공식 온라인몰의 판매가입니다.
나이키 등산화 ACG 에어 줌을 다른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경우 스타일 번호 즉 모델 번호를 알아야만 확실하게 본 등산화인지 알 수 있어요. 현재 위 사진의 제품의 스타일 번호는 DD2858이며 색상별로 뒤에 번호가 붙어요.
고어텍스 기술이란 원단 기술 중 하나인데요. 방수, 방풍, 통기성, 내구성 등 다양한 기능을 살린 원단입니다. 등산을 할 때 눈이 오거나 비가 올 때 높은 방수성과 높은 통기성으로 최대한 발을 보호할 수 있어 등산화에 접합한 기능성 원단이죠.
나이키 등산화 ACG 에어 줌의 소재는 전반적으로 초경량 소재를 사용하였고 발 중간 부분에 플라스틱 소재 또한 초경량 소재를 적용해 편안함과 움직일 때 추진력을 높인 등산화입니다.
또한 등산화는 걸을 때 쿠션감이 낮으면 험한 길을 걸을 수 없어요. 나이키 등산화 ACG 에어 줌에는 나이키만의 에어 쿠셔닝을 추가하였습니다.
여기에 신발 바닥 고무 밑창에 세 갈래의 커다란 접지 패턴을 추가해 더 험한 산악 길이나 비탈 길도 빠르게 움직일 수 있도록 활동력을 높였어요.
나이키 등산화 ACG 에어 줌의 발목 부분에도 패딩을 넣어 무거운 배낭을 들거나 옮길 때 발목을 보호하도록 지지력을 높였습니다.
나이키 등산화 ACG 에어 줌 사용자 리뷰 및 구매 시 주의사항
나이키 등산화 ACG 에어 줌을 사용해 본 사용자 리뷰를 보면 전반적으로 예쁘고 튼튼한 느낌이며 가볍다는 평입니다. 다만 본 등산화 구매 시 본인 발 치수보다 반 또는 한 치수 높여서 구매하는 것을 권장해요.
등산화를 신을 때 등산 양말을 신잖아요? 등산 양말은 상당히 두껍기 때문에 등산화가 조금 커야 합니다. 또한 등산화를 선택 시 신었을 때 보통 발에 여유가 좀 있어야 해요. 그 이유는 등산을 하다 보면 오후부터 발이 조금 부어서 커지거든요.
이런 점을 감안하여 등산화 치수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마무리
나이키 등산화 ACG 에어 줌 가이아돔 고어텍스는 나이키만의 에지 있는 디자인을 적용하여 특허 기술인 에어쿠셔닝을 적용한 기능성 등산화입니다.
나이키 등산화 라인 중 ACG 라인은 디자인적인 면에서 상당히 인기를 끌고 있는 듯해요. 하지만 등산화는 아무래도 기능성에 최적화되어 있어야 하기 때문에 본인의 발에 잘 맞아야 합니다.
나이키 등산화 ACG 라인 중에서 공식몰에서는 블랙 컬러는 품절로 나와있는데 현재 아래 쿠팡에서 판매 중에 있는데요. 곧 품절 임박으로 표기되어 있네요. 필요하시다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운동 관련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 허리 건강 신전 운동 무엇인가? 신전 운동 방법 (0) | 2023.10.19 |
---|---|
오십견 예방 운동 vs 오십견 자가 치료 운동 비교 (0) | 2023.10.05 |
다리 근육 약해진 것 알 수 있는 방법 알아보기 (0) | 2023.09.24 |
댓글